제천이편한세상더프라임

뉴스 게시판


DL건설이 비규제지역인 제천시에서 ‘e편한세상 제천 더 프라임’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8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순위권 내 청약 접수와 정당 계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이 단지는 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63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84㎡A 260가구, 84㎡B 70가구, 84㎡C 208가구, 116㎡ 92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평형대로 구성됐다.

같은 평형대라도 가구별로 현관•주방 펜트리, 알파룸, 판상형 구조, 타워형 구조 등 다양한 설계를 도입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선택이 가능하다.

단지는 지상 주차장이 없는 친환경 아파트로, 주차장을 없앤 자리에는 녹지가 풍부한 사계절 조경 시설과 테마 정원이 마련된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스크린골프장, 라운지카페, 다함께 돌봄센터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다채롭다. 특히 어린이집이 단지 중앙에 별개동으로 지어진다.

직주근접단지 요건도 충족한다. 제천일반산단, 제천제2·3일반산단, 제천미니복합타직주근접주거지와도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하다.


자차 및 대중 교통 조건도 좋다. 사업지 옆 내토로가 있어 제천 도심과 주변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제천 IC를 타면 중앙고속도로 진입하기도 편리하다. 평태제천고속도로(남제천IC)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해 개통한 중앙선(원주~제천 복선전철구간)을 타면 서울 청량리역까지 약 1시간 대로 이동 가능하고, 제천고속·시외버스터미널은 지근거리에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장락초 제천여중 제천중 제천제일고 제천고 등 다수의 초중고가 위치해 있고, 제천 기적의 도서관과 제천 시립도서관도 가깝다.

대형마트와 영화관, 스포츠 센터, 공원까지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여건이 충분하다. 단지 인근으로 제천예술의전당(2023년 1월 완공 예정)도 공사 마무리 단계에 있다.

주택전시관은 충북 제천시 고암동 일원에 마련됐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